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국밥 존맛집 찾음
    음식점 2017. 7. 19. 23:20


    지옥국밥으로 유명한 보승회관에 왔다... 난 매운걸 잘 못먹지만 여자친구가 좋아하기에 같이 먹으러 왔다...근데 여친도 매운거 잘 못먹는듯 ㅎ



    간판에 이름에 걸맞게 진지하게 음식에 마음을 가다듬고 임해보기로 했다.



    수육국밥을 먹을지 순대국을 먹을지 고민하는데 여자친구님께서 자기는 지옥국밥을 먹을테니 너는 뼈해장국을 먹으라신다...예예...본부대로 합죠..



    이런데는 왜인지 모르게 가마솥에 밥을 할 줄 알았지만 역시 밥은 쿠크다..쿠크다스..쿡쿡...ㅋㅎ



    드디어 나온 지옥국밥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지옥맛보다 한단계 아래인 매운맛이다...먹을만하다 생각보다 맵지 않다...맛도 좋다..여태까지 가본곳중에 이렇게 존맛인데는 처음이다...고등학교때 순대국집에서 먹던거 보다 맛있는데는 한번도 찾아보지 못했는데...여기는 장난 없다... 두번 먹고 세번먹고 계속 먹고싶다.



    요고슨 나의 뼈해장국...다른 음식집이랑 가격은 같지만 뼈와 살이 좀 적어서 슬펐다..그래도 국물은 끝내준다..



    반찬은 부추말곤 다른건 별다를게 없네요ㅜㅜㅜ 그치만 국밥이 존맛이니,,,딴건 필요없다!




    밥도 든든하게 주시네요 집밥 같아서 좋았음..






    배달의 민족...진짜 마케팅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이랑 집 돌아가는길에 너무 특이해서 바로 찍어버리기!!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프티콘 멕시카나 치킨  (0) 2017.08.12
    일상 탕수육  (3) 2017.08.08
    도미노 꽃게 온더 피자  (0) 2017.07.25
    인계 스타벅스DT점 방문기  (0) 2017.07.18
    홍대 놀러가기  (0) 2017.07.15
Designed by Tistory.